조금 느려도 괜찮아?!

반응형

올해도 어김없이 행운버거 시즌이 찾아왔습니다. 벌써 연말이라니... 시간이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ㅠ

맥도날드에서 연말연시에만 판매하는 한정버거죠 가성비도 좋은 편이라 출시되면 한 번씩 먹곤 했었습니다.

이번엔 행운버거 골드와 기존의 행운버거 레드 대신 해쉬브라운이 더해진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이 같이 출시되었네요.

저는 원래 행운버거 골드를 더 좋아했어서 괜찮은데 레드를 좋아하시던 분들은 아쉬울 수도 있겠어요.

 

12월 27일 오늘 출시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다녀 왔습니다 ㅎㅎ

제일 가까운 맥도날드로 출발~!

바람이 많이 불어서 너무 추웠어요 ㅋㅋ

행운버거를 사먹으면 아픈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쉼터 RMHC하우스에 행운버거 한 개당 100원씩 기부가 된다고 해요.  햄버거만 사먹어도 기부가 된다니 연말연시에 정말 뜻 깊은 이벤트인 것 같아요.

버거 세트가격은 

행운버거 골드 세트

878~1026kcal

5900원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세트

1037~1185kcal

6600원

 

행운버거 세트는 기존 후렌치후라이가 아니라 컬리후라이로 구성되어 있어요.

그리고 골드와 골드 스페셜의 차이는 해쉬브라운뿐이니 해쉬브라운을 먹고 싶은지 아닌지로 메뉴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600원을 추가해서 라지세트로 변경했구요

콜라는 역시 제로 콜라!

순식간에 나온 행운버거 세트!! 한 3분도 안돼서 나온거 같은데 패스트푸드 이름값하네요

금방 만들어서 그런지 따뜻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났어요.

옆면을 보면 길쭉한 빵사이에 마요소스 양상추, 양파, 해쉬브라운, 두툼한 돼지고기 패티, 마지막으로 갈릭소스까지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길쭉한 버거만보면 옛날에 롯데리아 불갈비 버거, 불새버거가 생각납니다.

꼬불꼬불하고 바삭 짭짤한 컬리후라이, 일반 감튀를 더 좋아하시는 분도 많이 계시던데 저는 둘 다 좋아합니다ㅎ

맥도날드 감자튀김은 짭짤해서 케첩없이도 맛나요. 라지세트라 양도 넉넉해요

믿고먹는 마요소스와 갈릭소스 그리고 돼지고기패티가 의외로 육즙이 느껴질 정도로 두툼해서 맛있었습니다.

 

오늘 보니까 디저트 메뉴로 츄러스를 팔고 있던데 다음엔 라지세트말고 일반세트에 츄러스 추가해서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행운버거 골드 스페셜 세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