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느려도 괜찮아?!

반응형

 

최근 발견한 플래시게임이 있는데

후르츠 박스라는 게임이에요.

은근 어려우면서 중독성도 있는게 재밌어서 빠져있네요 ㅎㅎ

 

하는 방법은,

우선 아래의 사이트에 들어가 줍니다.

https://www.gamesaien.com

 

ゲーム菜園 無料ゲーム

無料HTML5ゲームサイト「ゲーム菜園」へようこそ! ダウンロード不要の無料ゲーム(パズル・脳トレなど)を制作・公開しています。 フルーツボックス 画面上をドラッグすると現れる四角形で

www.gamesaien.com

 

이런 화면이 나올텐데

젤 위에 있는 후르츠 박스를 클릭해 줍니다.

다른 것도 몇개 해봤는데 저는 이게 제일 재밌었어요.

 

 

 

게임 초기화면입니다. 심플한 구성입니다.

 

  1. 플레이버튼 - 게임시작
  2. 리셋 - 숫자배열이 마음에 안들면 리셋하고 다시 해봅시다.
  3. 옅은 색 - 눈이 아플 것 같으면 이 버튼을 체크 해주세요. 사과의 색이 연해집니다.
  4. bgm - 배경음악 및 효과음을 on/off할 수 있어요.

 

 규칙은 마우스로 사과에 써져있는 숫자의 합이

10이 되게끔 드래그하시면 되는데 

이때 드래그 박스안의 사과가 없어지면서

사과갯수만큼 점수가 올라갑니다.

 

 

제한시간은 120초, 즉 2분입니다.

2분간 최대한 많이 사과를 없에 줍시다.

 

 

이런 식으로 드래그하면 돼요.

사과를 없에면 다른 위치의 사과를 없엘 수도 있어지니까

잘 생각하면서 플레이해야 될 것 같아요.

(하지만 시간은 너무 촉박하다는...)

반대로 무턱대고 없에다가 드래그 각이 다 없어 질수도 있어요.

 

10을 만들 수 있는 족보도 외워두면 좋을것 같네요.

(5 4 1) (5 3 2) (6 3 1) (7 2 1) (4 4 2) (3 3 3 1) 등등

 

 

직접 플레이한 영상도 올려 봤으니 참고해주세요!!

부끄럽지만 제 기록중 최고점수입니다.

 

 

우하단에 9 1 있었는데 너무 아깝네요ㅠㅠ

 

여러분들도 플레이해보시고 고득점 노려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